1. Free Board
  2. MCR Lab.
  3. Event
  4. Gallery
  5. Mentor

마작연맹표준규칙 질문

Views 4960 Votes 0 2015.09.23 00:41:07

연맹룰에서는 오라스 1등인 친이 유국시 텐파이를 취했을때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친을 무조건 연짱해야하나요 아니면 1등으로 게임이 종료되나요?



Sungwon Cho

2015.09.23 14:54:01
*.63.114.245

한국마작연맹의 조성원입니다.
질문하신 경우는 연짱이 맞습니다. 표준규칙 경기규칙 모두 텐파이야메를 인정하고 있지 않습니다.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Notice Here is the freeboard. If you have any questions, please email to us. image James Yu Mar 02, 2010 23212
Notice 기록시스템 신청 James Yu Jan 18, 2013 17615
Notice Language Selection Guide/言語を選択ご案内/언어선택안내 James Yu Oct 07, 2014 12288